버거킹에 드디어 트러플 머쉬룸 와퍼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 메뉴는 2017년 처음 출시이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지만 2021년 단종되면서 많은 아쉬움을 남겼던 제품이죠. 특히 소셜미디어에서 "트머와(트리플 머쉬룸 와퍼)돌려네" 라는 캠패인이 벌어질정도였으니까요. 이번 가을 트러플 머쉬룸 와퍼가 재출시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어떤 매력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트러플 머쉬룸 아퍼의 매력


출처 : 버거킹(유튜브)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트러풀 머쉬룸 와퍼는 다양한 버섯 토핑과 풍부한 트러플향까지 가득한 제품입니다. 특히 트러플 오일 함량이 27%증가했으며 트러플의 고유향과 풍미가 강화되었습니다. 단순한 맛의 변화를 넘어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노력을 보여줬다는 평이 많습니다. 또한 100% 순쇠고기 패티와 트러플 마여소스가 더해져 깊은 맛을 보여줍니다. 


신메뉴 : 딥 트러플 머쉬룸 더블과 딥 트러플 프라이

출처 : 버거킹(유튜브)

이번 재출시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딥 트러플 머쉬룸 더블은 기존 와퍼 보다는 좀 더 깊은 맛을자랑하기 위해 더블 패티를 사용합니다. 또한 배달 전용 사이드 메뉴인 딥 트러플 프라이는 트러플향을 입힌 프렌치프라이로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한끼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인기와 판매실적


출처 : 버거킹 (유튜브)

현재 트러플머쉬룸와퍼는 출시 첫주 목표량의 157%를 달성했으며 이는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요구를 바녕했으며 한정판매기간동안 200만개가 판매되었다고합니다. 이러한 인기는 맛에서 그치지 않고 버거킹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결론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로 매년 가을 시즌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트러플 향과 맛을 더한 와퍼는 우리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 단종될수 있으니 올가을 트러플 머쉬룸 와퍼 놓치지마세요!!